본문으로 바로가기

돼지껍데기 칼로리 뭐가중헌디!!

category 볼거리/리 뷰 2016. 7. 30. 15:38



오늘의 주제는 돼지껍데기인대요 ~~


어제는 모두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불금이였습니다 ~ 짝짝짝


다들 불금 잘보내셨나요??


저는 돼지껍데기와 함깨 너무나도 잘보냈답니당 ㅎㅎ


돼지껍데기 칼로리 사실 그렇게 중요하지않아요!!





피부미용에 좋기로 소문난 돼지껍데기인대요 


어제 갑자기 몰아치는 비때문에


오늘은 야식을 포기해야되나.. T^T 싶었지만!!


의지의 한국인 저는 다녀왔답니다 호호홓




일단은 배를 채워주기위해서 고기를 냠냠 첩첩 해줫습니다 ㅎㅎ


그후 돼지껍대기 2인분 주문이요 !!


탓탓 가족들은 저녁밥을 먹고온거라


얼마먹지못하더군요 크크킄


내가노렸지만 정말 대단했어...


저는 고기로 일단 식사를하고 바로 야식으로 돼지껍데기를 찹찹!!




맛도 좋고 피부미용에도 좋은대!!


가격까지 착하니 ^^


이거 이거 안먹을수가없잖아요?



처음엔 껍데기라는 타이틀에 많이 꺼려했는대 이제는 단골이되었답니다 ㅎㅎ


돼지껍데기 한젓가락하시고 다들 피부미인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