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명동 맛집 불금엔 매운 거 땡겨야지




오랜만에 불금에 약속을 잡았어요!
어쩐일인지 연례행사처럼 만나는 대학교 친구가 한 명 있는데 연락이 왔네요ㅎ
남자친구가 생긴건지 더 예뻐진 그녀의 스타일에
의도치 않았지만 트윈룩처럼 맞춰진 데님으로 오랜만에 명동에서 스티커 사진도 찍었지요~







서울 중구 남산동 1가 7-3

02-3789-767702-3789-7677





 




그리고 촐촐해져서 맛있는 걸 찾다가 저녁으로 펍을 가자고 했던 걸 고려해 간단하게 먹기로 했어요!
매운 게 땡기길래 찾던 중 정말 불금에 어울릴만한 명동 맛집을 발견했죠~!



 





우선 차쭈불고기 2인세트를 시키고 기다렸는데 엄청난 속도로 준비되는 걸 보고
눈 동그랗게 뜨면서 지켜봤어요ㅋㅋㅋ
그녀도 매운 걸 좋아하고 심지어 저보다 잘 먹어서 부담없이 방문한 차돌박힌 쭈꾸미!
인덕션이 집에도 있었으면 좋겠다며 매번 생각했는데
명동 맛집에는 인덕션이 있네요ㅠㅠ



 

 

 




샐러드도 너무 간촐하지 않고 맛있게 상큼하면서 식감까지 아삭한 게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맛있는 건 노나먹으라고,, 친구한테 한 입 먹어보라고 주니까
풀떼기는 안먹는다며 완강히 거부하던 그녀ㅋㅋㅋ
가운데 있던 고구마치즈스틱만 쏙 빼먹는 그녀ㅋㅋ
명동 맛집에서 그녀의 새로운 입맛을 알았더랬죠ㅋㅋ



 

 

 




매운맛은 조절이 가능해서 매운 걸 못드시는 분들은 맵지 않게 순한맛을 드세요ㅎㅎ
얼른 먹고싶은데 아직 우리에겐 끓기 전의 차쭈불고기가 있었지요...
급해진 마음ㅋㅋ
새빨간 양념때문에라도 없던 침이 고이더라구요ㅜㅜ
정말 참느라 곤욕이여써ㅜ



 

 





인덕션으로 끓는 차쭈불고기를 보고 있으니까
왠지 우리 집에도 인덕션이 있으면 이대로 해먹을 수 있는 것인가.. 에 대해
깊이 고민되기 시작했어요ㅋㅋ
그녀는 명동 맛집에 먹으러 왔으니 그냥 좀 먹으라는데
제가 하나에 집중하기 시작하면 다른 건 생각을 못하거든요ㅠ



 

 

 




명동 맛집에서 깻잎에다 싸먹다가 까맣게 잊고 있었던 치즈퐁듀ㅎㅎ
쌈을 입에 넣고 얼른 치즈까지 먹었지유~
그녀가 맵기가 딱 좋다며 더 매운거 말고 이정도로만 유지되면 안매울 것 같다는데
저는 조금씩 매움이 올라오고 있었지요ㅎㅎ....
차돌박힌 쭈꾸미에서 정말 입이 불탈뻔ㅋ



 

 




서비스로 나오는 숭늉으로 입과 속을 달래주는데
구수한 맛에 계속 퍼먹게 되더라구요ㅋㅋㅋ
명동 맛집 차돌박힌 쭈꾸미는 숭늉도 맛있네~



 




먹다가 볶음밥까지 먹고싶어지길래 그냥 시켰습니다..ㅋㅋㅋ
술은... 술 배 따로 있으니까^^ 이러면서 시켰는데 확실히 양이 많네요ㅋㅋㅋ
명동 맛집에 앉아서 먹고 있는데 슬슬 사람들이 들어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우리 쪼끔 늦게 만났으면 웨이팅때문에 안먹고 갔을뻔했다고ㅋㅋ
둘이 겁나 다행이라며 킥킥거렸네유 :)



 

 




술이 떙겼는지 그녀가 무뼈닭발을 먹고싶다길래
음... 그래 먹어는보자 싶어서 시켰는데 웬걸ㅋㅋㅋㅋ
불향이 제대로 베어 있어서 진ㅉㅏ 술을 시키고 싶더라구요...
명동 맛집에서 밥먹으며 술까지 시킬판/...ㅋㅋ



 




이번에 야장을 새로 만들어놨다고 하시는데
보니까 야장 메뉴가 따로 있더라구요~
여름에 여기서 술 한잔 걸치면서 닭발 하나 시켜주면 딱이겠다~ 싶었네요ㅎㅎ
집으로 가려는 길로 향하는데 차돌박힌 쭈꾸미가 보이길래
힐끗 봤더니 야장에 사람들이 차서 웨이팅 중이더라구요...

야장 메뉴로 치즈쭈꾸미? 차돌닭발? 있던데 진짜 술안주 제격일듯...b
다음 기회에 꼭 술과 먹어보게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