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Window 10 무료 업그레이드 서두르세요!! 2일남았습니다

category IT 2016. 7. 28. 00:26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가 얼마 안남았습니다!!!
7/29까지니 서둘러야해요~~
30일부터는 비용이 부담된다고 합니다.
윈10 홈버전 기준으로 114달러!!!
버전 업 하시려면 지금이 마지막 기회!!

http://www.microsoft.com/ko-kr/windows/windows-10-upgrade

저도 지난 주말에 부랴부랴 설치를 했는데요..
쉽지 않았답니다ㅠㅜ
주변에 설치한 사람들 보면 막힘없이 단번에 설치 완료했다는데,
저는 설치 전 검토 단계부터 계속 fail이었어요.

오류 메세지는

UFEI 펌웨어에 대한 디스크 레이아웃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게 대체 무슨 소리냐고ㅋㅋㅋ
어느 나라 말이니ㅋㅋㅋㅋㅋㅋㅋㅋㅠㅜ
내가 글을 읽고 있지만 글자만 눈에 들어오는 상황-


검색을 해보니 뭘 바꿔라 뭘 만들어라..
설정을 바꿔도 안되고, 시동 디스크 만들기는 귀찮고..

또 누군가는 하드디스크 설정 문제라며
포맷하고 다시 설정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정녕 다른 방법은 없나요..
그 때부터 멘to the붕


포맷... 사실 어렵진 않은데 귀찮잖아요?!!!ㅋ
귀차니즘 대마왕 대마녀
포맷을 안하는 방법을 찾아나섭니다..

검색하다보니 어느 커뮤니티 글에서 해결책을 찾았죠!!!
오늘은 왠지 될 것만 같아-

Samsung 웹 보안 프로그램 NSD 5.00및 Fasoo 제거

네... 됐습니다.
제 노트북 삼성 제품이에요.
네.. 파수도 깔려있습니다.

NSD5.00 제거하니 오잉
UEFI 에러 메세지가 없어졌어요.
당연히 설치도 됩니다!!

위의 보안 프로그램이 깔린 PC에서 다수 발생하는 에러라고 하네요..
저처럼 포기 직전까지 가시는 분!!!
한번만 더 시도해주세요~~~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C언어 변수에 대해 알아보자 While 문 강의  (0) 2017.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