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롤 대장군 가렌 스킨


대장군 가렌은 2017년 설맞이 축제 기념으로 나오는 스킨이였지요 뒤에 보이는 창을 든 인물은 아지르 입니다!

전반적인 이펙트가 푸른 초록빛을 띠며, 스킬 사용시 맑은 소리가 울려 퍼집니다 

푸른빛의 이펙트나 심판스킬 사용시 등장하는 초록색 용 등을 보고 겐지가 떠오른다는 평이 있습니다 

모티브는 여포의 부하였던 장료이지요~













대장군 가렌 스킨 CTRA 모션 1 ~ 4















팔굽혀 펴기를 하고있는 가렌의 모습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백만 개도 거뜬할수 있을것같은 대장군 가렌 스킨이네요~

역시 대장군 답게 팔 힘이 짱짱짱



무얼하는건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칼을 내려놓고 춤을 띵가 띵가 추는 대장군가렌의 무뚝뚝한 모습속의 귀여움 폭발하네요 ㅋㅋㅋ




웃음 모션은 역시 푸하하하가 최고지요 ㅎㅎ


대장군 가렌 스킨 귀환 모션 , 기본 공격


귀환 모션과 기본공격이 돋보이는대요 대장군 가렌 스킨은 

귀환시 칼춤을 한번추고 깃발을 들어주는게 매력적입니다



대장군 가렌 스킨의 기본공격시 생기는 장검 이펙트는 뭔가. .샤라락..? 같은

잔상이남아 더이쁜것 같아요!






대장군 가렌 스킨 Q W E R 스킬 모션, 죽음 모션



대장군 가렌 스킨의 Q와 W는 그렇게 특별해 보이지는 않습니다..





대장군 가렌 스킨 E스킬을 보면은 칼 잔류에 용이 생기는게 보이시나요...!? 이건 꼭사야대...!!!






궁극기 역시 너무나도 이쁜것 이쁜것 합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죽는 모션까지 롤 대장군 가렌 스킨을 움짤로 모두 보았는대요


가격은 1350RP정도 한다고하니 한개쯤 구매해도 괜찮을것같습니다 :)



이상 롤 스킨 대장군 가렌 스킬이펙트 인게임 움짤 프리뷰 였습니다.


롤 스킨

롤 스킨

롤 스킨

롤 스킨

롤 스킨


오늘도 페르도트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