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롤 스킨 흉포한 제독 가렌은 터미네이터 제네시스의 아놀드 슈워제너가 모티브인것으로 보입니다 흉폭한 제독이라고 하지만, 안대를 두르고 커틀러스 비슷한 박도를 들고 있는 것으로 보아 

제독 코스프레만 하는 영락없는 해적이지요. 뭔가 나쁜남자 이미지에 가까워서 

심쿵항 사람도 있는 반면, 정의는 어디에 내버린 거냐며 지금까지 

보여왔던 가렌의 이미지와 불일치 한다는 이유로 언짢아 하시는 분들도있습니다.

갑옷이 아니라서 여타 가렌 스킨에 비해 덩치는 비교적 작아보이지만 

몸매가 확실히 들어나는게 가렌이 얼마나 힘든 수련을 했는지 엿보입니다!

퀸, 아트록스, 말파이트와 스킨 일러스트를 공유하고있습니다.



롤 스킨 흉포한 제독 가렌 일러스트 






가렌 롤스킨 흉포한 제독 가렌은

뭔가 해적느낌 나는건 처음이야.. 

이거..  원피스의 등장하는 돈클리크를 닮았다고 생각하는것은 제 착각 일까여...


롤 스킨 흉포한 제독 가렌 CTRL 1 ~ 4 모션



가렌의 귀여움을 한몸에 자랑하고있는 CTRL 모션들인대요 너무귀엽지않나요 ㅋㅋ 근대 750RP 라서 그런지 

약간 좀 아쉬운 부분들이 없지않아 많이 있네요..




롤 스킨 흉포한 제독 가렌 귀환 모션, 기본 공격, 스킬 이펙트






기본적으로 스킨에 담겨있어야하는 기본일러스트를 크게 벗어나지 못한 스킨이라고 할수있습니다...


750RP 주고 이거살빠에 그냥 강철군단이나 대장군 사는게 나을듯.. ㅇㅇ











이상 롤 스킨 흉포한 제독 가렌 스킬이펙트 인게임 움짤 프리뷰 였습니다.


롤 스킨

롤 스킨

롤 스킨

롤 스킨

롤 스킨



오늘도 페르도트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