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생생 정보통에 방영된집 !! 안산 맛집 조순금 닭도리탕


 

한적한 점심시간에 조순금 닭도리탕을 방문했는대요!


평일 점심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없고 조용한게 식사하기에 너무 안성맞춤 이였답니다~




띵동~ 2층입니다 엘레베이트의 정겨운 소리와함깨 


닭도리탕집 앞에도착!!


노... 노 키즈...???


먼데이 키즈도 아니고...??


조순금할머니의 닭볶음탕은 어린이들이 먹기에는 너무 매운 음식이기때문에


어린이가 먹는거를 자제해달라는 내용이였습니다!



내부로입성하니 고퀄리티 인테리어와 방석들이 저희를 기다리고있는대요


대체 저희보다 빨리오신 분들은 뭐죠... 한발 늦어버렸습니다 T^T 1등하고싶은


블로거의 마음 아시나요...




생생 정보통에 14.09.11. 방송을 하였네요~ 


메뉴는 간단하게 닭볶음탕만 고집하신것같습니다 맛집에는 맛집이라는 타이틀의 명성이


걸맞게끔 항상 구비되어있는것 같군요 !! 



비오는날엔 파전이라하죠...


근대 어쩐일인지 밖은 매미가 울고 찜통더위속인대 


마음한구석에서는 비오는날 고향에 계신어머니 깨서 해주시던 파전이 생각나더군요




와우 제가 제일좋아하는 통감자가 많이들어갔네요 ㅎㅎ 


떡사리와 고구마사리도 있는게 눈에보이는군요!! 마무리로 참깨라니


으으.. 군침돈다 군침돌아 




닭의 다리살다음으로 부드럽다는 엉살을 제가 찜꽁했습니다 


보통의 닭도리탕은 국물만 계속쫄아서 짜기만한대


조순금할머니의 닭도리탕은 닭의 속살까지 양념이 배어 그맛이 한층더 업그레이드 되있더라구요!




닭다리도 제껍니까 저는 욕심쟁이니까요!!


다 제꺼에요 제가다먹을겁니다 !! 



도저히 못먹겠다고 느낄때쯤 사장님의 한마디


"밥 볶아줘 말어 ~ " 


그때저는 눈치챘어야했습니다 나는 돼지라는걸...




올여름 말복은 닭도리탕 한 뚝 어떠신가요???


안산시 상록구 맛집


조순금 닭도리탕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