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발산역 강서 NC백화점 다녀올때 마다 보았던 발산역 맛집 신촌감자탕_^^


가게앞 스탠드 현수막에 멋진 송중기씨가 딱 눈에띄어서 매번 눈여겨보던 곳인데,

드디어 다녀왔어요~~^^


더운여름엔 차없이 다니기 힘든데, 주차 가능해서 편하게 다녀왔지요_^^










각종 매스컴에서 극찬을 받으며 맛을 입증했다는 발산역 맛집 신촌감자탕_

그래서 그 맛이 더욱 궁금해 졌어요~~^^








한쪽에 넓고 편안하게 앉을수있는 좌식 테이블이 있어요_^^


여름이라 감자탕 넘 더운거 아닐까 싶었지만 먹고싶은 마음이 더 앞서서 왔는데,

에어컨 어찌나 빵빵하게 틀어 주시던지, 처음에 들어갈땐 추울 정도였어요_^^


테이블에 감자탕이 보글보글 끓여지기 시작하니, 실내온도가 딱 시원하게 느껴 지더라고요_^^








한쪽은 소규모 가족모임에 좋을듯한 입식 테이블이 놓여져 있어요_^^








발산역 맛집 신촌감자탕 메뉴판 이예요_^^








메뉴를 골라 주문하고 나니, 상위에 반찬이 오릅니다_

요건 아삭아삭 맛있는 깍두기_^^








요즘 매일 묵은 김장김치만 먹다가, 오랜만에 갓 담은 김치먹으니 좋았어요_^^








제가 넘 조아라하는 마늘쫑생양파도 나오네요_^^








새콤상콤한 피클과_^^








땅콩이 들어가 고소한맛 나는 드레싱이 곁들여진 양배추 샐러드가 밑반찬으로 나왔어요_^^








감자탕 먹을때 직접 손으로 쭉쭉~~ 찢어 넣어 먹으라고~~ 수제비 반죽도 주시더라고요~~^^








저희가 주문한 해물 감자탕(中)이 드뎌 불판위에 오르고,

푸짐한한상 기억하고 싶어~~ 기념사진 찰칵 찍어 보았어요~~^^








냄비 바깥으로 쏟아질듯 푸짐하게 담아주신 해물채소들에 기분 좋아집니다_

숭덩숭덩 큼지막하게 썰어 넣어주신 대파가 특히나 인상적 이었어요_^^








먹기좋게 잘라주시니 더더더 기분 좋아지는 발산역 맛집 신촌감자탕 입니다~~^^


pick_manager-7









잘 고와져 뼈에서 부드럽게 해체되는 살코기~+_+

또 입에 넣고 싶어지는 비주얼 이네요~>_<








곤이 완전 좋아하는데~+_+

엄청나게 큼지막한 곤이에 감동감동~~ 자동 물개박수 짝짝짝~>_<








와사비장에 흠뻑 빠뜨린후 코 찌릿하게 먹어야 제맛이지요~>_<


pick_manager-9








해산물도 맛있고 덕분에 국물이 음청나게 시원~~ 해요~+_+








볶음밥 꼭 먹어줘야져~+_+

안먹으면 집에가서 생각나는 볶음밥~ ^ㅠ^








볶음밥까지 맛있게 먹고나니~~ 배가 '수고했다' 신호를 보내줍니다~>_<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주시니 여름에먹는 감자탕도 넘흐 맛있네요~+_+

따봉따봉 따따봉~>_<


pick_manager-36






발산역 맛집 신촌감자탕 요기에 있어요 :)

서울시 강서구 가양동 1453-1번지
02-3663-208002-3663-2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