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천에 있는 The 육심 이라는 무한 리필집인대요


보통의 무한리필집은 제가 따로 맛집이라고 선정하지않습니다


하지만 맛있으니까!! 먹어보고 사진도 찍어왔으니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The육심 속으로 Let's Go Go Go ~



가게의 외부는 초라해보이는대요 일반 무한리필집이랑 다를게 없었습니다.


하지만 ! 여기서 주목하셔야 할분 !


 스크롤 STOP!!!!


The육심은 세스코가 관리하는 식품업체입니다


그만큼 믿고 먹을수있는 무.한.리.필.집. 이라구요!!




홀내부의 사진입니다 세스코의 관리를 받는 덕분인지(?)


사장님이 청결한걸 좋아하시는지


무척이나 깨끗한 환경이였습니다



A셋트로 한번 먹어봤습니다


셋트를 한번정하면 셋트에 맞는 음식을 무한으로 먹을수 있는곳 인것같군요




초여름의 복숭아마냥 살짝 익어버린 김치와


두부송송송 잘썰어넣어주신 된장찌개


파릇파릇한 상추 누가봐도 고깃집 인성 파채


여기 무한리필집 맞아요?? 이거 남는장사죠...?




제가 또 좋아하는 두부가 이렇게 많이 들어가있엇고


된장찌개 또한 무한리필을 해주셨기때문에 


 제마음에 쏙 들어와버렸습니다



냉동 고기일줄만 알았는대.. 세상에.. 


저마블링좀봐 아직도 살아있는것 같아..


제가한번 구워보겠습니다




자고로 삽결살이란 딱 두번만 뒤집는법!!


삽결살을 구울줄 모르는자 손대지마라!! 


내가다 구워버리겠나이다!!


(음식 남기면 벌받아요)





맥날 노래에도 있죠


참깨빵위에 순쇠고기 패티두장 특별한소스 양상추~


저는 고깃집만의 방법으로 셋팅했습니다


싱싱한 깻잎 두툼한 상추한장 잘익은 아삭김치 삼겹살위에 마늘 쌈장 까아지~


The The 육 육 심 심



애인과 함깨 낮술을 한잔... 술이 깰때까지


계속 걸어야했습니다.. 저는 죄인이 아닙니다 T^T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양념 갈비타임이 왔습니다


정말이지 양념갈비는 백인분을 먹어도 들어갈것같아요!!



화로구이라그런지 녀석들이 노릇노릇하게 타지않고 잘익어 주고있군요


짜식들 어서 어서 내입을 호강시켜줘 어서!!




양파링 마냥 양파겉절이에 잘익은 양념갈비 한젓가락 쌈장 투슛


입으로 쏘옥



애인은 비냉을 저는 깔끔하게 물냉을 딱 원샷해주고 자리에서


일어났습니다!




세스코가 보호해주는 The 육삼 무한리필집


인천 부평구 맛집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