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단양맛집 구경시장 단양 만두마을

category 볼거리/리 뷰 2017. 11. 25. 10:28

 

아침일찍 집에서 나와 단양으로 오는동안 차에서 먹은건
오징어땅콩과 깨물어주고싶은 초록매실이 전부 ㅋㅋㅋ
" 양백산전망대 " 에서 양껏 사진을 찍고 단양에 오면
정말 먹어보고 싶었던 만두가 있었으니 그거 먹으러~
양백산 정상에서 차로 20분정도 엄청 가까운곳

 

 

단양 구경시장으로 왔습니다~ 이곳이 목적지!!

 

초입부터 마늘향진짜 이건뭐 향만 맡고도 사람되겄네
매드포갈릭 이후로 이런 마늘향은 진짜 간만인듯 ㅋㅋ
마늘의 고향답게 시장 한칸이 모두 마늘터널인듯한~

 

 이건뭐 후각을 이용해 만두집을 찾으려 했지만 ㅋㅋ
염병 온통 마늘 밭이다보니 후각이고 나발이고 포기
맛집블로거느낌으로 레이다를 돌려보기 ㅋㅋ

 

 

후각은 통닭집앞에서 맥없이 무너져버리고 ㅋㅋㅋㅋ
여기도 안을 보니 뭔가 사람도 많고 느낌이 빡 ㅋㅋ
아니다 다를까 바로 앞에 통닭집 이름에서도 느낌
" 오성통닭앞에집 " 뭐 이런식의 암튼 여기 찜꽁함!!

포스팅 하면서 " 단양오성통닭 " 검색을 해봄 ㅋㅋ
염병 혼자라서 시도 조차 못했는데 미친척하고
혼자 먹고왔어야할 비쥬얼이네.. 침을 꼴깍삼킴

 

 

저기 딱 보입니다 " 단양마늘만두본점 " 화살표!!

 

우선 착한가격이 맘에 들어요~ 메뉴는 딱 3가지고
전국택배도 가능하고 3가지 전부 마늘이 포함된~

전 혼자왔고 혼자여도 솔직히 저거 3가지 껌인데 ㅋㅋ
요즘 무리하면 안되는거 알죠? 그러니깐 저는 음
새우마늘만두와 떡갈비마늘만두만 먹어보기로 ㅋㅋ
같은 타이밍에 들어온 중고딩쯤으로 보이는 여자2
분명 순대국밥집에서 나오는거 봤는데 만두도 조지러
왔네 ㅋㅋㅋ 너희같은 애들이 블로그를 해야되는데
그래도 똑같이 2개 시키면서 섞어서 1인분으로 먹던데
그건 만두에 대한 예의가 아니므로 전 하나씩 ㅋㅋ

 

오성 통닭... 다음 번에 우리가 만날때에는 자네의 달콤한 육체는 없어질것이여!!

 

뭣이중헌디!! 하.. 집에올때 싸올걸 그랫나...

 

 

여담

단양 만두는 집근처 이마트에서도 판매를 하는걸 보았습니다

너무멀다고 느껴지신다면 이마트에서 한번 먹어보는것도!!

그럼 다음이시간에만나요 ~

 

50m
NAVER
지도 데이터
?
ⓒ NAVER Corp. /OpenStreetMap
단양마늘만두
충청북도 단양군 단양읍 도전4길 26 흥미슈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