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랜만에 용인맛집 장수천에서

힘 불끈 장어 먹구 왔어요~~

요즘 너무 바빠서 자주 못갔는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입에서 살살 녹네요~ ㅎㅎ






몇일 있으면 말복이잖아요!!

용인맛집 장수천에서 맛난 장어도 먹고

더위도 식히고~~ 꺄아~~

아이 배고파~ ㅠ





용인맛집 장수천이 tv 나온 거 아시죠?!!!

예전엔 tv 보면서 착한식당이라고 나오면 저긴 어디야 했는데~

오~~ 제가 좋아하는 맛집이 tv에 나오니까 완전 신기하더라구요~ ㅋㅋ







오늘도 역시 소금구이 장어를 시켰습니당~

배가 너무 고프지만 노릇하게 구워지길 기다리고 있어용~~









영상으로도 살짝 남겨봤는데~~

아~~ 생각만해도 흐뭇한 용인맛집 장수천 장어!!!





벌써 한쪽면은 다 익었어요~

반대쪽만 노릇하게 구워지면 드디어 먹을 수 있어요~

장수천 장어는 일하시는 분들이 정성껏 구워주셔서

먹는 1인으로 참 편하고 좋아요~

전문가의 손길은 다르잖아요~ ㅎㅎ





우왕~~ 꼬리부분 먼저 잘라두고~~

좀 더 구워줄까요~~ ㅎㅎ





짜잔~~~ 완전 정갈하게 누워있는 

용인맛집 장수천 장어!!!!

짱 맛있어요~ ㅋㅋ




그동안 열심히 일한다고 고생한 저에게

보상차원으로 맛난 장어를 선사했네요~ ㅎㅎ



 



상추쌈하기 아까울 정도로 윤기가 좔좔 흐르는

장수천 장어!!!! 보기만 해도 맛나 보이지 않나요?





짭쪼름하게 간이 잘 베인 배추와도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장수천 장어! 

이건 상콤함과 장어의 담백함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조합!!





절임 깻잎이랑 생강하고도 완전 맛있는 장수천 장어!!!

생강도 넣어주면 좋습니다. 생강이랑 장어는 잘 어울리거든요~




절인 깻잎에 돌돌 말아서 한입에 쏙~~

오랜만에 먹으니까 정말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것 같았어요~~

벌써부터 힘이 불끈 나네요~ ㅎㅎㅎ

장어 먹구 남은 무더위도 꿋꿋이 버텨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