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여러분 이번 여름에는 모기가 좀 없는 편이지 않았나요?


폭염절정에 이르는 더위때문에 모기도 잠시 쉬러간듯...;;;


하지만 이런때일수록 먹고 더 힘내야죠! 흐흐


그런의미에서 오늘은 무엇을 먹었는지 알려드릴게요!






홍대 오면 제가 자주오는 단골 홍대 맛집!


주문진 에 오돈보쌈으로 배를 꾹꾹 눌러채워주고왔답니당


여러분도 오늘 제포스팅 보시면 아주 깜짝 놀라실듯 ㅎ



평일 낮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이렇게 많은걸 보면 아시겠쬬??


저만 맛있다고 느낀게 아니였나봐요 ㅠㅠ



자 이제 시원한 자리 골라잡아


메뉴판 보며 뭘먹을지 고민또 고민..ㅎㅎ


사실 저희가 먹는 단골메뉴가 있어 고민할 필요도 없지만


아무튼 오돈보쌈으로 주문완료!



여기에 섞어찌개 플러스해서 먹어주면 기가 막히죠!







이렇게 주문을 마치고 음식을 기다리는중 기본찬이 먼저 나왔어요


친구와 저는  주문진 요리맛에 반해


계속해서 방문을 하고 있지만 이유는 그뿐만이 아니에요


바로 친절한 서비스때문이죵 !!!!!!!


반찬 리필통이 바닥 보이기전에 꼼꼼히 채워주는 센스랄까..





또 아래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음식도 2인분치고 양이 푸짐하다는거~!!!


홍대 맛집의 인심이 온몸으로 팍팍 느껴져용 ㅎㅎ







이렇게 서비스에 취해있을때쯤


바로 섞어찌개가 나왔습니다~


참 맛깔나보이죠?


비쥬얼 보면 부대찌개 같지만 햄과 라면, 오징어 재료들로 국물을 내서


더 시원한 맛을 느낄수있어요!





바로 이어서 홍대 맛집 , 주문진에서 저희가 자주먹는 단골메뉴 오돈보쌈이 나왔어요!


우왕~ !!


영롱하게 빛나는 저 오징어 모습을 보세요~


한눈에 봐도 기가 막힐것같은 맛..~!





이안에는 오겹살과 오징어가 들어있는데요


매콤한 소스가 안에 쏙쏙 베여있어서 씹는순간 쫄깃한 식감의 고소한 육즙과 소스맛이


입안으로 너얼리 퍼지게 된답니다!


이렇게 말로 표현하기엔 제가 느낀맛을 담을수없는게 너무아쉽네요 ㅠ;;







크게 한번 쌈싸서 한컷!


오징어와 야채만으로 이맛을 즐길수있찌만


오돈보쌈은 뭐니뭐니해도 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ㅎㅎㅋㅋㅋ


이 큰쌈을 한입에 다 넣으니 친구가 깜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탱글탱글한 오징어 보이시나요


이렇게 싱싱한 오징어로 요리가 되어나왔으니


맛이없을수가 없다는 ㅠㅠ






마지막의 장식은 바로 덮밥이에요 ~




자주먹는 메뉴이니만큼 더 맛있게 먹는 법이 있답니다 ㅎㅎ


남은 공기밥에 소스와 야채를 넣고 비벼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






이거 한입 먹고


섞어찌개 한모금 호로록 마시면


 그냥 게임 오버입니다!


홍대 맛집 의 만족도는 up up!







이렇게 허겁지겁 먹고났더니 어느새 클리어..



한그릇, 두그릇에이어 후다닥 해치우게 만드는 주문진 요리!


같이 느끼시고 싶다면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ㅎ



홍대 맛집 위치



홍대 맛집 더운 여름은 오징어보쌈 으로 힐링~ 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