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더위가 기승을 부리니

션한 바다가 보고 싶더라구요

어디든 달려가보자해서

찾아온 여수

한국의 미항답게 이쁘네요

그리고 바다를 보니 가슴이 확 트입니다

이맛에 바다를 찾는가 봐요





바다를 실컷보고 나니 배꼽시계가 어김없이 울리더라구요?

얼마전 친구랑 여수 회타운에 다녀왔어요~
케이블카를 타고 친구가 끌고간곳은 여수맛집





이름부터 남다른 군산횟집 ㅎㅎ
앞에는 수족관이 정말 많아서 신선한 해물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수족관의 물상태가 너무 깨끗해서 합격 ㅎㅎ

신기하게 요번일 일요일 당일치기로 군산 다녀올껀데

여수맛집 군산횟집을 오게 되네요

우연이네요~~



여수 해상케이블카를 타고 5분거리에 있었는데요
회타운안에서 3대째 운영되고 있다고 하더라구여~

대를 이어가 운영하는 횟집이라

매력적이네요 ㅎㅎ

인테리어는 정말 친근하더라구요

왠지 우리집 안방같은~

그래서 왠지 손맛이 기대가 됐어요 




20가지 이상의 스끼다시 대박이네요~
몸에좋은 제철해산물스끼가 정갈하게 마련되었어요^^
돌산갓김치가 스끼로도 나왔는데 완전 시원하면서
맛깔났어요~ 먹어보고 또 주문하는 사람도 있더라구여

나의 레이더망에 걸린건 낙지호롱

두손으로 잡고 야무지게 뜯어 먹었어요 ㅎㅎ




초석잠 장아찌에

자두까지 ㅎㅎ

육해공군이 다 한상에 모여있어요





크기부터 압도적인 소라 ㅎㅎ
여수맛집의 해산물은 싱싱 그자체였어요 ㅎㅎ




글고 제가 좋아하는 해삼느님~

바다의 인삼이라고 불리우는 아이인데

얼마나 건강에 좋겠어요 ㅎㅎ




젓가락으로 살짝 찔러 꺼내먹으면 살이 쏙 나와요 ㅎㅎ

소라살도 먹음직스럽지요 ㅎㅎ





나온 스끼만 한가지씩만 먹어줘도 배가 찢어질거 같네요 ㅎㅎ





드디어 메인 횟감이 나왔어용ㅎㅎ

예의를 갖추어야 해요 ㅎㅎ

 여수맛집에서
소주한잔 걸치며 회를 먹으니 이게바로 힐링이더라구요

회도 달고 소주도 달고 ㅎㅎ

누가 회랑 소주에 설탕 뿌린겨 ㅎㅎ





두께도 적당히 도톰해서 입에 가득 차는게
완전 꿀맛! 신선함이 남다른 여수맛집이였어요

이러니 여수맛집 군산횟집이지요







엄청나게 개운한 매운탕까지 흡입

매운탕까지 먹어줘야 깔끔한 마무리라고 할수있지요
여수맛집은 가족들끼리 운영하고 있어서 친절함이
엄청났네요^^ 자연회부터 시원한 매운탕까지
먹고 나오니  배부른자의 여유로움이 느껴지네요 ㅎㅎ




드넓은 바다를 봐서 기분도 좋고

우선 서식지를 떠나온 여행이라 더 기분 좋고

여수맛집

군산횟집에서 다양한 먹거리로 배도 채우고 ㅎㅎ

이것이 진정 힐링이지요

오늘도 저는 잼나게 그리고 즐겁게 자알 살고 있습니다